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각종 프로그램개발의뢰 가능한 업체입니다~
작성일자 2023.01.03

안녕하세요~
모든 프로그램을 개발의뢰를 받아 전산화를 구현드리고 있는 개발업체의 대표 개발자입니다.
저희는 작은 프로그램부터 좀더 큰 규모의 프로그램개발까지 폭넓게 오랜기간 성실하게 개발해오고 있는 정식 프로그램개발업체 입니다.

마음이 잘 맞고 소통이 잘 되는 개발자와 함께 전산개발 진행을 구상하고 계셨다면 바로 연락주시어 대화를 나눠보시겠습니까?

주로 단위업무의 전산프로그램 개발이나 업무전산시스템구축, 전문적인 데이터베이스 설계/구축, 각종 특수한 응용소프트웨어개발을 전문적으로 사업중에 있습니다.
특히 Excel과 수작업을 통한 회사업무를 보고계신다면 꼭 전산개발 상담을 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나만의 복잡하고 깊이있는 알고리즘이나 아이디어를 소프트웨어로 제작하고 싶으시거나 특수한 응용소프트웨어 개발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연락주세요.
각종 결산/정산 프로그램, 유전자/바이오분석, 네트웍/통신, 장비/제어모니터링 그리고 대용량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구축등 다양하고 기술적인 분야에서 안정적이고 정확한 프로그램을 구현해 드리겠습니다.
책임감과 성실함은 저희 철칙입니다.  오랜기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해드리겠습니다.

모든  프로그램 개발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7 0 - 4 8 0 9 - 7 7 6 9  //  0 1 0 - 5 1 7 7 - 8 0 5 5 
*KOSA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정식 등록업체 
*KOSA 소프트웨어개발자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협약업체 


 
이전글 알고리즘 프로그램화, 소프트웨어개발 가능합니다~
다음글 업무용 프로그램 / 전산프로그램개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