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프로그램 개발 - 우리비엔씨(WooriBNC)
작성일자 2021.06.10

안녕하세요. 각종 전산프로그램을 개발하는 우리비엔씨입니다.
 

모든 전산 프로그램개발을 원활한 의사소통과 협력을 통해 개발기획부터 분석, 설계, 개발, 유지보수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규모 업무는 엑셀이나 수작업으로 관리하실 수 있었지만, 일의 규모가 커지기 시작하면 엑셀과 수작업으로는 한계가 따르게 됩니다. 
반복적이고 엑셀위주의 수작업은 오류나 실수를 유발하기도 하는데 이때 전산 프로그램이 필요하게 됩니다.

 

회사일을 프로그램으로 개발하여 전산화 해보십시요! 점점 쌓여가는 데이터를 자체 DB구축을 통해 체계적으로 관리해 보십시요!
 

업무 관리와 분석, 정산, 결산, 통계, 데이터관리를 전산개발을 통해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 윈윈할 수 있는 견적가와 빠른 개발수행 및 완성도는 저희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 외에도 유전자분석, 진단키트분석, 기기제어/모니터링, 재고관리, 품목등록 및 재고관리, 구매/발주, 판매내역 등 모든 업무에 대한 자체 프로그램개발이 가능하오니 상담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연락주십시요.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1 0 - 5 1 7 7 - 8 0 5 5  //  0 7 0 - 4 8 0 9 - 7 7 6 9 

*소프트웨어개발자기술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소프트웨어사업자신고업체, 가천대 가족회사협약 업체 

 

감사합니다.

Tag: #프로그램개발

이전글 070 전화기(CID)를 이용한 CTI업무 개발가능합니다!
다음글 DB설계, 데이터이관, SQL튜닝의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