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업무 통합관리 프로그램 개발/구축가능합니다
작성일자 2020.11.20

안녕하세요. 
업무시스템 전산화 및 데이터베이스 구축업무를 주 사업내용으로하고 있는 소프트웨어개발업체 대표개발자입니다.
소규모 프로그램개발이나 업무시스템 전산화가 필요하시면 저희와 함께 꼼꼼하게 만들어 가보시겠습니까?

​저희는 성실함과 책임감을 기본 소양으로 갖추고 개발에 임하고 있구요.  특유의 분석력과 꼼꼼함으로 사용자의 입장을 최대한 배려하여 전산시스템을 만들어내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작은 규모의 단위 프로그램개발부터 제조/금융/공공/유통/의료 등 모든 분야의 특수업무까지 검증된 업무경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전문 데이터베이스 모델링(설계) 기법과 분석/설계 능력은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산시스템이 결과물로 나올 수 밖에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처음 개발시작시 업무를 알지못한다 하더라도 저희는 해당업무 담당자 수준으로 빠르게 업무를 학습하고 분석하면서 시작합니다. 
충분히 업무내용을 인지한 후에 설계, 개발을 진행하는 것이죠.
왜 프로그램을 개발하려고 하는지, 어디에 어떻게 쓰려고 개발하려는지를 그 의도를 먼저 잘 파악하여 개발자와 고객이 같은 마음을 가지고 프로그램 개발을 진행해야 좋은 결과물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각종 업무프로그램, 매출/영업/정산/고객 관리 프로그램, 유전자/바이오 분석 프로그램, 장비제어/모니터링 프로그램, 각종 통계, 챠트/표/그래프를 이용한 시각화, 데이터베이스 처리, 솔루션 개발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저희가 가진 기술영역안에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개발은 건물을 짓는 과정과 동일합니다.
개발업체 선정 및 개발자 선정하는 과정부터 전략적으로 선택을 잘 하셔야하는데, 개발상담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연락주시면 최대한 적극적으로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7 0 - 4 8 0 9 - 7 7 6 9  // 0 1 0 - 5 1 7 7 - 8 0 5 5 
* KOSA 소프트웨어사업자협회 등록 완료 
* KOSA 소프트웨어개발자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 가천대학교 가족회사 협약업체 

 
이전글 DB설계, 데이터이관, SQL튜닝의뢰 가능합니다
다음글 (맞춤형) 설문조사 프로그램개발 및 DB구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