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ori BNC
닫기

고객센터

제목 프로그램개발의뢰 가능합니다!
작성일자 2018.06.15

안녕하세요.
컴퓨터상에서 돌아가는 모든 프로그램 개발의뢰 가능합니다.
필요하신 프로그램을 자체개발하여 사용하시고자한다면 연락주시어 상세한 상담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저희는 각종 응용소프트웨어의 맞춤식 개발을 전문으로 하고 있으므로 개발하시고자하는 업무내용을 잘 말씀해 주시면 분석/설계하여 프로그램으로 제작해드리므로 모든 업무에 잘 맞는 프로그램를 가지시게 됩니다.
초기 개발비용외에 별도로 발생되는 비용은 없으며 특정기간동안 무상으로 하자보수를 진행하면서 운영하시면 되는데 만약 프로그램에 추가 개발건이 발생했을 경우만 해당 범위만큼만 다시 견적을 내어 유상유지보수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사용자가 오랜기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잘 사용하시는것을 절실히 바라면서 개발합니다.
그러므로 처음부터 의도를 파악하여 꼼꼼하고 책임감있게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므로 믿고 개발의뢰 하셔도 된다는것을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업무전산개발(각종 업무용 / 관리용 등), 장비제어/모니터링, DICOM 통신, 네트웍/통신 등 업종과 업무내용을 따지지않고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시거나 상담이 필요하시면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 http://www.wooribnc.com  
이메일: admin@wooribnc.com  //  lwjvegas@gmail.com  
연락처: 0 7 0 - 4 8 0 9 - 7 7 6 9  // 0 1 0 - 5 1 7 7 - 8 0 5 5  
*KOSA소프트웨어기술자경력: 특급기술자, 정보처리기사
*KOSA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업체, 조달청(나라장처) 등록완료
*가천대학교 가족회사협약업체

감사합니다.


 
이전글 각종 데이터관리 프로그램개발 가능합니다.
다음글 모든 데이터관리 프로그램개발 가능합니다.